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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정보/엑셀

[엑셀 2016] 자주 쓰는 셀 범위 지정해놓고 편하게 여는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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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장인 엑셀 팁

 

 

 

-엑셀 자주쓰는 셀 지정하는 방법-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엑셀에서 자료를 사용할 때 자주 쓰는 셀을 지정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? 여러 셀을 동시에 지정할 수 있어 다른 부분에서 편집을 하고 있더라도 언제든 지정한 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

자주쓰는 셀 범위 이름상자에 등록하기



 

아래 엑셀에서 선택한 부분을 지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
1. 원하는 범위의 셀을 지정합니다.

 

자주쓰는 셀 지정

 

 

 

 

2. 이름상자에 이름을 정하여 등록 후 엔터를 칩니다.

 

 

 

 

자주쓰는 셀 지정

 

 

 

 


3. 이름상자 목록에서 해당 이름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그 셀이 지정됩니다.

 

 

자주쓰는 셀 지정

 

 

 

 

사용하는 모습

 

자주쓰는 셀 지정

 

 

 

 

 

 

자주쓰는 셀 범위 삭제하기



삭제하고 싶다면 [수식] - [정의된 이름] - [이름 관리자]에서 해당 항목 클릭 후 삭제를 누르시면 됩니다.

자주쓰는 셀 범위 삭제




자주쓰는 셀 범위 삭제




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이상으로

 

직장인 엑셀 팁

자주 쓰는 셀 지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모두 유용한 엑셀 기능 활용하여 편한 업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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